결재문서

수도요금 장애복지감면 처리안됨에 대한 민원 회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경유) 제목 수도요금 장애복지감면 처리안됨에 대한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상수도 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응답소(접수번호 )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5,6월중 동주민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중증장애인 수도요금감면을 신청하였는데, 이후 발급된 요금고지서에 요금감면이 적용되지 않은 점에 대하여 불만을 제기하셨습니다. 위 사항과 관련하여 동주민센터에서 6월 중증장애인 요금감면대상 통지시 대상자료 누락으로 인하여 귀하의 8, 10월납기 고지서에 요금감면이 적용되지 않았음이 확인되어, 금월 고지서에 8, 10월납기 중증장애인 감액(-42,000원)을 반영하여 경정요금고지서를 재송달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요금과(담당 정은경, 02-3146-2695)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정은경 요금관리2팀장 윤준수 요금과장 10/21 김광식 협조자 시행 요금과-36709 ( 2022.10.21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95 /전송 02-3146-2739 / pandw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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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요금 장애복지감면 처리안됨에 대한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36709 생산일자 2022-10-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은경 (02-3146-2695) 관리번호 D00000464814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