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양 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2022.10.8. 신월 구급대 출동 관련) 안녕하세요 평소 소방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님께 감사드립니다.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과 관련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9구급대를 이용하시면서 대원들의 질문이나 요청 등 언행에 대하여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점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장에서 환자분을 응급이송 하면서 더 친절하게 응대했어야 하는데 오해하게 해드리고 불편하게 해드렸다면 깊이 사과드립니다. 구급대원 친절 교육에 더 신경 쓰도록 하여 고품질 구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있더라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어머님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윤소라 구급팀장 박광철 재난관리과장 10/18 임영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4487 ( 2022.10.18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61 /전송 02-2651-6119 / sora0804@seoul.go.kr / 부분공개(6)
27022708
20221020045007
본청
재난관리과-24487
D00000464534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