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민원인 응대 무시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주신 민원에 답변드립니다. 당시 전화를 받은 담당자의 응대과정에서 귀하께 친절히 답변하지 못하고, 요청하신 민원을 신속히 응대하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여의도안내센터는 이와 같은 민원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나, 일부 직원들의 전화 응대가 민원인이 요구하는 수준에 미흡하다고 생각되어 앞으로 더욱더 철저한 교육과 민원 응대 지침을 주지시켜 민원처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답변이 필요하시면 담당자(채범석, 3780-0566)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채범석 여의도안내센터장 10/17 김홍식 협조자 시행 여의도안내센터-23388 ( 2022.10.17 ) 접수 ( ) 우 0733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안내센터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566 /전송 02-3780-0560 / chaebeom0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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