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검사원지정요구서[작업용 의자 교체]

검사원지정요구서[작업용 의자 교체] 등록번호 행정관리과-26800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권이삭 10/11 홍영전 ○ 건 명 : 작업용 의자 교체 ○ 합 계 금 액 : - 품 대 : - 수 수 료 : ○ 계약일자(납품요구일자) : 2022. 9. 29. ○ 납 품 기 한 : 2022. 10. 29. ○ 검사(수)요청일자 : 2022. 10. 7. ○ 계약상대자 - - - 상기 물품에 대하여 검사·검수 의뢰하오니 귀과 소속 공무원을 검사(수)자로 지정하여 요청일자로부터 7일이내에 검사·검수하신 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검사검수요청서 1부. 끝. 행정관리과장 상수도사업본부장 수 신 자 : 정수시설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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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원지정요구서[작업용 의자 교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뚝도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26800 생산일자 2022-10-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이삭 (02-3146-5561) 관리번호 D00000464000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