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과-26745 결재일자 2022. 10. 1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뚝도아리수정수센터소장 은승영 홍영전 10/11 代홍영전 협 조 정수시설과장 이호완 정수과장 김경진 주무관 김영일 청사 청소 및 왁스 작업 시행 계획 2022. 10. 11. (화) 뚝도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청사 청소 및 왁스 작업 시행 계획 행정관리과장 :홍영전☎3146-5510 행정관리팀장:김영일☎5511 담당:은승영☎5513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뚝도아리수정수센터 업무공간 등에 대한 바닥 청소 및 왁스 작업을 실시하고자 함 □ 추진개요 ㅇ 건 명 : 청사 청소 및 왁스작업 ㅇ 작업기간 : 2022. 10. 13. ~ 10. 15.(3일간)(예정) ㅇ 작업내용 : 중앙제어실, 자양취수장 업무공간, 전기실 3개소 바닥 청소 및 왁스 작업 □ 작업면적 : 건물 5개동 (1,960㎡) 구분 계 중앙제어실 송수펌프동 전기실 1여과지 전기실 2여과지 전기실 자양취수장 층수 6개 층 1개층 (지상 3층) 1개층 (지상 1층) 1개 층 (지상 1층) 1개 층 (지상 1층) 2개 층 (지상 1, 2층) 연면적 (㎡) 1,960 924 239 173 134 490 □ 시행 및 예산 ㅇ 시행방법 : 바닥 청소 및 왁스 작업 전문 업체를 통해 시행 - 해당 업무공간 특성(작업 중에도 근무자 상주, 다수의 실험/계측기기 비치 등)을 고려하여 전문업체가 청소 및 왁스작업 시행 ㅇ 소요예산 : 5,600천원(※ 세부내역은 (붙임)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ㅇ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정수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 행정사항 ㅇ 작업일정 사전 고지 및 각 과 관련 협조 요청 - 작업공간 특성상, 각 시설 담당자 관리감독 하에 작업 시행 붙 임 : 도면 및 산출기초조사서 각 1부. 끝.
26966466
20221012054507
본청
행정관리과-26745
D00000464052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