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처리(수도계량기 검침 관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수도계량기 검침 관련).. 우리시 응답소에 접수된 검침관련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하고자 합니다. <회신 내용> 안녕하세요. 동부수도사업소 요금과 이재욱입니다. 서울시 상수도행정에 협조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올리신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수도계량기 검침관련 불편을 끼쳐드린 점 너그러이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시에서는 수도계량기 검침 및 고지서 송달 업무는 서울시 시설공단에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수도계량기 검침을 위하여 수도계량기가 설치되어 있는 현장에 방문하여 검침하고 있습니다. 1차 방문시 부재 등으로 검침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미 검침 안내문을 부착하거나, 사용자 연락처가 있는 경우에는 전화나 문자 등으로 검침 협조 요청하고 있습니다. “검침 때마다 고객님 성함을 큰소리로 불러 불편하고 위험을 느끼셨다”민원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시설공단에 통보하여 직원 교육을 하도록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끝으로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끝. 주무관 이재욱 요금관리1팀장 김현주 요금과장 10/11 김광식 협조자 시행 요금과-35710 ( 2022.10.11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행당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91 /전송 02-3146-2739 / fireball@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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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처리(수도계량기 검침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35710 생산일자 2022-10-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재욱 (02-3146-2691) 관리번호 D00000463947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