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친절 민원 응대 교육 결과 보고

문서번호 수상관광레저과-741 결재일자 2022. 10. 6. 공개여부 부분공개(6) 주무관 수상관광레저과장 결 재 라진형 10/06 박인수 협 조 친절 민원 응대 교육 결과 보고 교육일시 2022.10. 6.(목) 09:30~10:30 교 관 교육대상 교육제목 친절한 민원 응대 교 육 내 용 ㅇ 추석 연휴 중 골든블루마리나에서 발생한 민원에 대한 내용 전파 및 관련 교육 - 민원 요지: 튜브스터 이용 중 발생한 사고에 구조선의 대처가 적절하지 못해 접수된 민원으로, 이를 응대하는 과정에서 우리 직원의 민원 응대 태도에 대한 불만 제기 - 민원 관련 해양경찰 질의 현황 확인 - 민원 응대 시 주의사항 및 역지사지의 자세 견지 교육 ㅇ 2022년 8월 서울시 민원처리실태 및 민원처리 준수사항 교육 - 민원 답변 표준안 교육 - 민원 처리 기한 준수 철저 및 연장 관련 교육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친절 민원 응대 교육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수상사업부 수상관광레저과
문서번호 수상관광레저과-741 생산일자 2022-10-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라진형 (02-3780-0854) 관리번호 D000004637867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