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건의사항 회신(상수도민원전화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려워요) 안녕하십니까? 님 상수도 상담 전화 응대까지 수차례 전화 시도와 대기 등으로 불편을 겪으셨다니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22. 9. 29.(목) 20:00 ~ 10. 1.(토) 02:00까지 120 다산콜 장비 교체에 따른 상담 중단으로 인해 평소보다 수도사업소 인입 전화가 많아 통화에 불편을 드리게 됐습니다. 상담 지원인력을 추가로 배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9월 30일은 납기 마감일로 전화응대에 지연을 드린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적정한 전화 상담인력을 배치하고 다양한 전화 응대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서울시 상수도 시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 감사드리고,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상수도사업본부 홍보 민원과 이선희 주무관(02-3146-1214)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이선희 홍보민원과장 10/05 문병기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25196 ( 2022.10.05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6)
26932921
20221006053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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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민원과-25196
D00000463599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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