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민원서비스 만족도 개선를 위한 자료 협조 요청 1. 급수설비과-25264(2022.9.30.)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상수도 민원서비스 품질향상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상수도 민원서비스에 대한 시민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3. 이에, 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자료 협조 요청드리오니 ’22.10.14.(금)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 요청사항 ○ 제출방법 : 공문 또는 담당자 메일(jhj890226@seoul.go.kr) 회신 ○ 제출기한 : ’22.10.14.(금) - (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에서 자료 수합하여 제출 요청 붙임 작성서식. 끝. 급 수 부 장 수신자 전산정보과장, 상수사업소1-8(급수,시설) 주무관 정호정 급수설비과장 장기덕 급수부장 10/04 송헌영 협조자 주무관 윤혜정 시행 급수설비과-25351 ( 2022.10.04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473 /전송 02-3146-1429 / jhj890226@seoul.go.kr / 부분공개(5)
26919717
20221005060534
본청
급수설비과-25351
D00000463475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