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답변 안녕하세요? 북부수도사업소입니다. 서울시 상수도행정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의 민원사항을 확인해 보니, 2021년도 9월에 검침하면서 누수(별침회전)가 확인되어 여직원에게 안내드렸고, 11월에 검침시에도 누수(별침회전)가 확인되어 여직원 안내하니 9월에는 수리를 못했다는 내용이 검침사항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전자고지서(e-메일)에도 종이고지서와 마친가지로 유의사항에 이의신청 안내문이 명시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평균사용량의 30%가 증가를 하면 요금과 동담당직원이 안내문을 보내기때문에 그당시 안내는 되었지만 누락하신 것 같습니다. 90일이 경과한 누수민원은 조례상 누수감액 처리가 불가하며, 도움을 못드려 죄송합니다.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02-3146-3241 담당자 박윤정으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주무관 박윤정 민원총괄팀장 김미영 행정지원과장 09/29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31242 ( 2022.09.29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https://arisu.seoul.go.kr 전화 02-3146-3241 /전송 02-3146-3279 / yj6778@seoul.go.kr / 부분공개(6)
26902568
20221001051507
본청
행정지원과-31242
D00000463240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