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장애인복지콜 차량 배차 지연)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장애인복지콜 차량 배차 지연)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은 “장애인복지콜 차량 배차 지연”에 관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장애인복지콜 연결이 지체되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관계기관을 통해 콜 배차방식에 대해 확인한 결과, 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은 빈차량이 직선거리 5km 이내에 있을 경우에 시스템상 자동 랜덤 배차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먼저 차량을 접수했는데 나중에 연결이 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정된 차량으로 다수의 이용자를 배차하는 과정에서 지연되는 경우도 불가피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을 단기간에 해결하기엔 프로그램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측면의 한계가 있습니다만, 향후 이러한 시스템적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습니다. ○ 특히 최근 배차 지연 관련, 거리두기로 인하여 콜 접수가 급감한 과거와 달리 최근 거리두기 해제로 인한 일 평균 콜 접수건이 200~300콜 가량 증가하여, 연결률이 더욱 줄어들게 되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한 차량 배차를 늘리고 공정하게 하기 위해, 센터에서는 출근 시간대를 세분화하고 퇴근콜 제도를 개선하여 퇴근 임박 시점까지 배차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노력에도 한계가 있으므로 이용자 모두의 만족에 미치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 또는 서울시 장애인자립지원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김규리 장애인편의증진팀장 강병민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9/29 김건탁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32423 ( 2022.09.29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9611 /전송 02-0276-8887 / kkl083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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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장애인복지콜 차량 배차 지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32423 생산일자 2022-09-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규리 (02-2133-9611) 관리번호 D00000463260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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