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8월 소비자보호상담중재센터 상담원 사례비 지급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8월 소비자보호상담중재센터 상담원 사례비 지급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발생한 소비자 분쟁에 대응하여 소비자피해 상담 및 정보제공 목적으로 '소비자보호 상담중재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상담센터 상담원의 상담사례비 및 중식비를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지급건명 : 2021년 8월 소비자보호 상담중재센터 상담원 사례비 지급 2. 상담기간 : 2021. 8. 1. ~ 8. 31. 3. 지급대상 : 4. 지급분야 : 소비자상담 및 피해처리(예식업 등) 5. 지급금액 : 6. 지급내역 : 붙임 지급조서 참조 7. 지급기준 : 각 상담원 근무일수 상이(붙임 지급조서 참조) 8. 지급방법 : 채주 은행계좌 및 서울시 기타소득 계좌에 온라인 입금 9. 예산과목 :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편리하고 안전한 시민생활경제 환경 조성, 소비자 권익 보호, 소비자권익증진 기반확충 및 역량강화, 일반보전금, 기타보상금 (예산편성부서 :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붙임 1. 지급조서 1부. 2. 입금의뢰명세서 1부. 3. 기타소득 원천징수내역 1부. 4. 기타소득 원천징수영수증 각 1부. 5. 근무상황부 1부. 끝 주무관 민은정 소비자보호팀장 윤대진 공정경제담당관 09/07 서병철 협조자 재무행정팀장 이은영 시행 공정경제담당관-3478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5402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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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급조서(202108)_소비자상담중재센터.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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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금의뢰명세서_소비자상담중재센터_202108.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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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소득 원천징수내역(202108)_소비자상담중재센터.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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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소득 원천징수영수증(202108)_소비자보호상담중재센터.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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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무상황부_202108_소비자보호상담중재센터_20210906170910.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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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8월 소비자보호상담중재센터 상담원 사례비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3478 생산일자 2021-09-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민은정 (02-2133-5402) 관리번호 D0000043461274
분류정보 경제 > 소비자보호 > 소비자관련지원 > 소비자보호및활동지원 > 소비자시책수립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