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가양나들목 승강기 고장 신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가양나들목 승강기 고장 신고) 님 안녕하십니까? 정○○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한강공원 승강기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장 점검 결과, 님께서 말씀하신 가양나들목 승강기는 당초에 중부지방 집중호우(태풍 힌남노)로 한강수위가 상승되어 승강기 하부 피트(1층 승강장 아래)가 침수되었습니다. 또한, 침수와 뻘 퇴적으로 인해 승강기 이용 시민의 갇힘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부득이 운행을 임시 중단하였으나, 배수 및 청소 후 전문업체의 점검을 완료하여 9월26일부터 정상 운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차례의 집중호우로 인해 한강공원 승강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는 효율적인 승강기 유지관리를 통해 이용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한강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과 김준혁 주무관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준혁 기전설비과장 09/28 김진보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23542 ( 2022.09.28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 1가 642-25 (성수동1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794 /전송 02-3780-0791 / junhyuck98@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가양나들목 승강기 고장 신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23542 생산일자 2022-09-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준혁 (02-3780-0659) 관리번호 D000004630853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