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소방장비 관리실태 확인점검 체크리스트 알림 1. 안전지원과-33619(2022.9.27.)호 「2022년 소방장비 관리실태 확인점검 세부 시행 계획」과 관련입니다. 2. 2022년 소방장비 관리실태 확인점검 체크리스트 및 확인점검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각 부서에서는 이행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소방장비 확인점검표 : 붙임 참고 나. 당부사항(권위적인 점검문화 탈피) ○ 일제 다과 및 음료수, 명패, 테이블 준비하지 말것 - 생수 및 커피는 가능/점검단 회의 및 결과 추합을 위한 공간(회의실) 마련 ○ 확인점검 전 직원들 도열 금지/당일 근무자만 참석 ○ 타 소방서 확인점검 사전 방문 금지 ○ 구내식당 점심 별도 반찬 추가 및 미리 차려 놓지 말 것 ※ 상시사항 위반시 : 감점(-5점) 처리 붙임 2022년 소방장비 확인점검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봉천119안전센터장, 신림119안전센터장, 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심재주 장비회계팀장 김영민 소방행정과장 09/28 박성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6880 ( 2022.09.28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02-875-4373 / / 대시민공개
26883606
20220929050007
본청
소방행정과-26880
D0000046310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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