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공동주택상담실 상담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공동주택상담실 상담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공동주택상담실 상담원”에 대해 먼저 상담과정에서 저희 상담실 안내 상담사의 불친절한 민원응대로 마음 상하게 해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민원상담을 진행한 등 공동주택실 상담사에게 민원응대에 따는 매뉴얼을 숙지시키고 앞으로 이러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민원응대 태도,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아파트 누수와 관련하여 전유부분인지 공용부분인지 확인하시어 공동주택상담실(02-2133-7298)로 전화를 주시거나, 저희 서울시 주거포털(https://housing.seoul.go.kr)에 내용을 남기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특별시 주택정책실 공동주택과(이승희 주무관, 02-2133-729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승희 아파트관리팀장 정인영 공동주택지원과장 09/27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2180 ( 2022.09.2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청2청사 13층(시티스케어)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292 /전송 02-2133-1075 / dmltkd@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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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공동주택상담실 상담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정책실 주택공급기획관 공동주택지원과
문서번호 공동주택지원과-2180 생산일자 2022-09-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승희 (02-2133-7292) 관리번호 D00000463052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