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공동주택상담실 상담원)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공동주택상담실 상담원”에 대해 먼저 상담과정에서 저희 상담실 안내 상담사의 불친절한 민원응대로 마음 상하게 해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민원상담을 진행한 등 공동주택실 상담사에게 민원응대에 따는 매뉴얼을 숙지시키고 앞으로 이러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민원응대 태도,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아파트 누수와 관련하여 전유부분인지 공용부분인지 확인하시어 공동주택상담실(02-2133-7298)로 전화를 주시거나, 저희 서울시 주거포털(https://housing.seoul.go.kr)에 내용을 남기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특별시 주택정책실 공동주택과(이승희 주무관, 02-2133-729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승희 아파트관리팀장 정인영 공동주택지원과장 09/27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2180 ( 2022.09.2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청2청사 13층(시티스케어)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292 /전송 02-2133-1075 / dmltkd@seoul.go.kr / 부분공개(6)
26882870
20220929050007
본청
공동주택지원과-2180
D0000046305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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