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노들섬 방문 불편사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노들섬 방문 불편사항)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노들섬 주차장 관리, 쓰레기 청소, 민원 응대 부분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먼저 주차장 관리 관련해서 노들섬 주차관리 인력들이 주차장을 주기적으로 순찰하여 지정 공간에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장 관리에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노들섬 주변 쓰레기 문제는 주기적으로 청소인력을 투입하여 보다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노들섬 운영 사무국 전화 응대 미숙 관련해서는 향후 고객 응대교육을 실시하여 문의사항에 대하여 시민들께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문화정책과 담당자(02-2133-2535)에게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선생님과 가족 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근형 문화공간운영팀장 빈재석 문화정책과장 09/26 전재명 협조자 환경수질과장 김명기 시행 문화정책과-28860 ( 2022.09.26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4, 한국프레스센터 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535 /전송 02-2133-1059 / carroful@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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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노들섬 방문 불편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문화정책과
문서번호 문화정책과-28860 생산일자 2022-09-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근형 (02-2133-2535) 관리번호 D00000462857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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