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공기호흡기 용기 라벨 스티커 구매 계획 1. 관련근거 가. 본부 안전지원과-1761(2022.1.25.)호「2022년도 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 계획(알림)」 나. 소방행정과-24956(2022.9.6.)호 「2022년 하반기 소방장비 관리상태 자체 확인점검 알림」 2. 재난출동 현장에서 사용중인 개인보호장비 공기호흡기 용기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부서별 라벨 스티커를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공기호흡기 용기 라벨스티커 구매 나. 구매품목: 다. 소요예산: 라. 구매업체: 마. 납품일자: 구매요청일로부터 10일이내 바. 결제방법: 소방행정과 신용카드 결제 사. 예산과목: 소방화재안전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사무관리비 붙임 1. 산출내역 1부. 2. 물품구매 내역 및 규격서 1부. 끝. 담당자 박은형 장비회계팀장 원유성 소방행정과장 한종승 소방서장 09/26 代한종승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530 ( 2022.09.26 ) 접수 ( ) 우 08616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342, 금천소방서 (독산동) / https://fire.seoul.go.kr/geumcheon/main/main.do 전화 02-6981-6422 /전송 02-2187-8380 / hyeong1000@seoul.go.kr / 부분공개(7)
26868211
20220927052007
본청
소방행정과-25530
D0000046292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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