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택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지도 요청(난폭운전, 불친절 행위, 흡연 등) 1. 서울시 택시행정에 적극 협조해 주시는 귀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시 택시 요금인상 계획이 언론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알려지자, 택시 서비스 개선에 대한 요청 민원이 많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3. 특히 시민들은 신호위반, 급출발·급제동, 과속 등의 난폭운전, 승객의 경로선택 요청 거부, 반말 등의 불친절 행위, 차량내 담배냄새(흡연) 등 대한 불만 민원이 다수 접수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서비스 개선을 강력히 요청하고 있습니다. 4. 대부분의 서울시 택시기사는 안전운행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사료되나 몇몇 택시기사님의 행동으로 전체 서울택시의 이미지가 훼손될 수 있습니다. 조합에서는 난폭운전, 불친절 행위, 차량내 담배냄새(흡연) 등에 대한 불만민원 근절을 위하여 조합원 대상 지도·교육을 강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서울특별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주무관 맹주성 택시면허팀장 代맹주성 택시정책과장 09/23 서인석 협조자 주무관 장은숙 시행 택시정책과-43518 ( 2022.09.23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7층 택시정책과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323 /전송 02-2133-1050 / maengjs@seoul.go.kr / 대시민공개
26856833
20220924111507
본청
택시정책과-43518
D00000462807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