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현장대응단 복합기 토너 구매 예산과목 :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기본경비(소방정책사업비계정),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현장대응단에서 사용중인 복합기 토너를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1. 구입물품 : HP CE310A 재생토너 CP1025NW M175A HP126A 2. 구매업체 : 기프트옥션(토너잇지) 3. 구매금액 : 30,100원 4. 지출방법 : 신용카드 결제 후 카드결제 통장에 e-banking입금처리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조은비 지휘2팀장 이정일 현장대응단장 09/23 조중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5139 ( 2022.09.23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 /전송 02 / goodrain119@seoul.go.kr / 부분공개(7)
26856735
20220924111507
본청
현장대응단-25139
D000004628006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