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신림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불량맨홀 정비완료에 따른 현장확인 요청 1. 관악구청 도로관리과-15195(2022.9.19.)호「2022년 불량맨홀 정비비 부과알림 및 납부요청」와 관련입니다. 2. 관악구청 불량맨홀 정비완료에 따른 현장확인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신림119안전센터는 시행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나. 현장확인 기준 1) 민원 및 안전사고 우려가 있어 정비가 필요한 경우 2) 작업구 뚜껑면과 도로포장면이 10mm 이상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3) 도로공사 및 타 공사로 인한 맨홀 정비 및 높이조정이 필요한 경우 4) 맨홀 주변의 아스팔트 포장면 손상 및 침하가 발생한 경우 5) 맨홀 뚜껑의 균열, 파손 및 이탈이 발생된 경우 6) 맨홀인상 공사에 하자가 보이는 경우 등 3. 행정사항 가. 신림119안전센터는 현장확인 시 교통사고, 코로나19 등 사고예방을 위하여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확인하여 주시고, 나. 현장확인 결과는 2022. 9. 27.(화)까지 기한에 맞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관악구청 청구내역서 1부. 2. 불량맨홀 정비대상 현장확인 결과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09/23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4062 ( 2022.09.23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1192 /전송 02-2187-8302 / 20170120111@seoul.go.kr / 부분공개(5)
26852953
20220924111507
본청
재난관리과-24062
D0000046276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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