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납품기한 연기 의뢰(서천연수원 관급자재 조달구매) 1. 인력개발과-31202호(2022.9.22.)과 관련입니다. 2. ‘서천연수원 관급자재 조달 구매’관련 계약된 물품의 납품기한 연기를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 약 명 : 서천연수원 관급자재 조달 구매 나. 물품계약 현황 다. 납품기한 연기 요청내용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붙임 1. 납품기한 연기 검토 보고서 1부. 2. 납품기한 연기 의뢰서 1부. 3. 납품업체 합의각서(납품기한 연기) 1부. 4. 관련방침 1부. 끝. 인 력 개 발 과 장 주무관 박준우 후생팀장 代김대하 인력개발과장 09/22 代은진아 협조자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인력개발과-31208 ( 2022.09.2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78 /전송 02-2133-0775 / jun880829@seoul.go.kr / 부분공개(7)
26848464
20220923045507
본청
인력개발과-31208
D00000462728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