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8111 결재일자 2022. 9. 2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현장민원팀장 현장민원과장 결 재 하선 최상희 09/21 권오정 협 조 교육 일지 교육일시 2022.9.19.(월) (09:00~9:30) 교 관 현장민원과장 교육대상 현장민원과 전직원 교육제목 민원응대(전화) 서비스 품질 및 친절도 교 육 내 용 1.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한 점검 실시 ○ 점검시기 : 2022.9.13.(화)~9.30.(금) 3주간 ○ 점검횟수 : 5회 점검 ○ 점검항목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 맞이태도(15점) : 접속 신속성(전화벨/송출음), 맞이 인사 - 연결태도(15점) : 담당/대직자 연결시 또는 본인 답변시 (담당자 연결, 본인소개) - 상담태도(45점) : 언어포현(응대속도 및 명확한 발음) 경청태도(상담 중 민원인의 말을 자르는지 여부) 적극적 안내(민원인 문의에 대한 적극적인 안내) 공손한 어투(공손한 어투 사용) - 종결태도(20점) : 종료인사(추가질문 여부 확인 및 종료인사) 종료속도 - 전체만족도(5점) : 통화 후 전반적인 느낌 붙임 : 민원응대(전화, 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교육 일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8111 생산일자 2022-09-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하선 (02-3146-2502) 관리번호 D000004625720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