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방역물품 물류관리 용역 계약 의뢰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2613(2022.8.11.)호 "2022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서 확정 알림" 나. 재난대응과-33380(2022.9.14.)호 "방역물품 물류관리 용역 계약 계획" 2.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방역물품 보관 및 체계적 물류관리를 위한 용역 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용 역 명 : 방역물품 물류관리 용역 나. 기초예산 : 다. 계약방법 : 라. 관계법령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 용역기간 : 2022. 10. 1. ~ 12. 31.(3개월) 바. 예산과목 :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사무관리비(20101) <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물류시설의 개발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 ‘물류창고업’으로 등록된 업체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중소기업 붙임 1. 사업시행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각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 리스트 1부. 7. 입찰공고문(안) 1부. 끝. 재 난 대 응 과 장 담당자 한보경 감염병관리팀장 박소현 재난대응과장 09/14 현진수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33395 ( 2022.09.14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4층 재난대응과 (예장동)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419 / / 부분공개(6)
26793499
20220916050507
본청
재난대응과-33395
D000004621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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