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승강기 고장신고) 오OO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승강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00님께서 말씀하신 가양대교남단 주변 승강기는 중부지방 호우(태풍 힌남노 영향)로 인한 한강수위 상승으로 승강기 피트 하부(1층 승강장 아래)의 침수와 뻘 퇴적으로 배수 및 청소완료 후 현재 건조 중에 있습니다. ※ 침수된 곳에는 승강기 부품이 다수 있으며, 충분히 건조되지 않고 운행을 재계할 경우 해당 부품의 고장으로 인한 승객 갇힘 등 안전사고가 우려되어 부득이 운행이 임시 중단된 상태입니다. 충분한 건조와 전문업체의 점검완료 후 9월 17일(토)까지 가양대교남단 주변 승강기를 모두 복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내용이 있으신 경우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과(담당 조광호, ☎02-3780-0659)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들의 한강공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광호 기전설비과장 09/14 김진보 협조자 시행 기전설비과-23234 ( 2022.09.14 ) 접수 ( ) 우 05205 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 131 (암사동)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146-5772 /전송 02-3146-5707 / lovetou77@seoul.go.kr / 부분공개(6)
26793122
20220916050507
본청
기전설비과-23234
D000004621132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