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교육 결과 제출

금 천 소 방 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교육 결과 제출 1. 소방행정과-25024(2022.09.08.) 「 2022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알림]」 2. 시흥119안전센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 대비 자체 교육결과를 아래 붙임과 같이 제출 합니다. 붙임 자체교육 실적(시흥) 1부. 끝. 시흥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정윤 진압1대장 양태선 119안전센터장 09/13 김치곤 협조자 시행 시흥119안전센터-21992 ( 2022.09.13 ) 접수 ( ) 우 08616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45길31, 금천소방서 시흥119안전센터 (독산동) / https://fire.seoul.go.kr/geumcheon 전화 02-6981-6541 /전송 02-2187-8384 / jackie1014@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교육 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금천소방서 시흥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시흥119안전센터-21992 생산일자 2022-09-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정윤 (02-6981-6541) 관리번호 D00000462010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