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문사‘The New York Times’활용 「서울의 가치 찾기」공모전 해외 홍보계획
문서번호 서울브랜드담당관-614 결재일자 2022. 9. 1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기획팀장 서울브랜드담당관 조환종 김현정 전결 09/13 강준령 ‘글로벌 신문사‘The New York Times’활용 「서울의 가치 찾기」공모전 해외 홍보계획 2022. 9. 홍 보 기 획 관 (서울브랜드담당관) ‘글로벌 신문사‘The New York Times’활용 「서울의 가치 찾기」공모전 해외 홍보계획 ‘서울의 가치찾기’공모전의 외국인 참여도 제고를 위해 해외매체를 활용하여 홍보하고자 함 추진배경 ○ ’22년 8월 10일부터 시작한 ‘서울의 가치 찾기 공모전’에 , 참여를 유도하는 추가적인 홍보 방안 필요 ※ 근거 : 2022년 서울시 해외홍보 마케팅 추진 계획(도시브랜드담당관-521,'22.1.19.) 홍보계획 ○ 집행매체 : The New York Times(NYT) International Edition - ?뉴욕 타임즈? 소개 ◈ 창 간 : 1851년 ◈ 매체종류 : 글로벌 언론사 (인쇄 및 디지털) ◈ 발행부수 ◈ 구독자수 : 전 세계 700만 ○ 홍보내용 : ‘서울의 가치 찾기’ 공모전(포스터) ○ 집행방법 : 전면광고(Full Page 컬러 6 inch × 21 inch (가로 337mm x 세로 530mm)) ○ 홍보일정 : 2022년 게재 (총 34개국) - 아시아권 : 일본, 한국,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중국 외 5개국 - 유럽 및 중동 :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이스라엘, 스위스, 포르투갈, 스페인, 그리스, 오스트리아, 터키, 그 외 10개국 ○ 발행부수 : 기대효과 ○ 신뢰도 높은 글로벌 신문 광고 집행을 통한「서울의 가치 찾기」공모전의 외국인 참여도 증대 ○ 아시아 및 유럽?중동지역 내 서울에 대한 관심 환기 소요예산 ○ 금 액 : ○ 집행방법 - 정부광고법에 따라 한국언론진흥재단에 정부 광고 의뢰 ○ 예산과목 -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관리, 서울시 해외홍보 마케팅,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광고 포스터 1부. 2. The New York Times 광고 단가표 비교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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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14052507
본청
서울브랜드담당관-614
D0000046197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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