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의 소리함 민원 회신(주차장 이용 관련) 우리병원 고객의 소리함으로 접수된 민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하고자 합니다. 1. 민원개요 가. 제 출 자 : 나. 접 수 일 : 다. 민원내용 : 주차장 진입로 변경 건의 안녕하십니까? 먼저 어린이병원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건의하여 주신 데 감사드립니다. 문의주신 주차장 진입로 변경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병원 운영 발전을 위해 고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댁내 항상 평안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라. 회신방법 : 2. 회신내용 붙임 : 고객의 소리함 작성카드 1부. 끝. 주무관 유진 서무팀장 최은해 원무과장 09/08 최동철 협조자 시행 원무과-26896 ( 2022.09.08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123 /전송 02-570-8127 / yoojin@seoul.go.kr / 부분공개(6)
26772840
20220914052507
본청
원무과-26896
D0000046186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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