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변경계약 의뢰[서소문청사 자동제어설비( 전력 및 조명) 물품구매 및 설치] 1. 총무과-35179(2022.9.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시행한「서소문청사 자동제어설비(전력 및 조명) 물품구매 및 설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 약 명:「서소문청사 자동제어설비(전력 및 조명) 물품구매 및 설치」 마. 변경내용 구 분 계 약 금 액(원) 계 약 기 간 비고 당 초 변 경 증?감 당 초 변 경 붙임 설계변경 서류 각 1부. 끝. 총 무 과 장 주무관 김현욱 시설관리팀장 성호준 총무과장 09/07 이계열 협조자 계약2팀장 고영순 시행 총무과-35205 ( 2022.09.07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11 /전송 02-2133-1003 / hyunkim@seoul.go.kr / 부분공개(6)
26761995
20220909045007
본청
총무과-35205
D000004617781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