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여의도한강공원 정산기 고장시 대처 못한 운영업체 패널티 관련]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여의도한강공원 정산기 고장시 대처 못한 운영업체 패널티 관련] 안녕하십니까? 먼저, 여의도한강공원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9월 4일(일) 21시이후 여의도한강공원 1주차장에서 출차하려고 하는데 주차정산기 고장으로 출차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야간 담당자 전화도 받지 않아 해당 주차 운영업체에 대해 패널티 등의 조치를 요청한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여의도한강공원 주차장 정산기 고장 건에 대해 주차정산기 제작업체와 주차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업체에 해당 고장에 대한 원인규명 및 재발 방지를 위해 정밀점검 조치할 것을 통보하였습니다. 아울러 해당 주차장 운영업체에도 주차직원의 근무태만에 대한 엄중 경고 조치하였습니다. 출차지연으로 불편을 겪으신 귀하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공원주차장 이용관련 문의사항은 공원시설과(박병헌 주무관, 02-3780-084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병헌 공원시설과장 09/07 양돈욱 협조자 시행 공원시설과-23122 ( 2022.09.07 ) 접수 ( ) 우 0550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1가 642-25)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566 /전송 02-3780-0560 / bhpark89@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답변[여의도한강공원 정산기 고장시 대처 못한 운영업체 패널티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공원부 공원시설과
문서번호 공원시설과-23122 생산일자 2022-09-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병헌 (02-3780-0566) 관리번호 D00000461760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