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결 재 이경천 권상훈 09/07 代박관용 협 조 명에 의하여수감액 신청 현장에 대하여 출장 조사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보 고 내 용 일 시 2022. 09. 06.(화) 11:00 ~ 13:30 건 명 누수감면신청 현장점검 보고서( 내발산동 710-26 주계량기 ) 내 용 1. 수전현황 2. 검침자료 No 납기년월 당월 코드 지침 사용량 1 2022-09-30 30 9,148 2,054 2 2022-07-31 22 0 264 3 2022-05-31 10 6,830 278 4 2022-03-31 10 6,552 376 5 2022-01-31 40 6,176 350 6 2021-11-30 10 5,826 377 7 2021-09-30 10 5,449 403 8 2021-07-31 30 5,046 361 9 2021-05-31 22 0 346 10 2021-03-31 10 4,339 411 비 고 내 용 3. 건물현황(사용실태) ○ 위 건물은 대지 341㎡ 연면적 659㎡의 지상 6층 18세대거주 빌라 주계량기의 가정용 수전에 대한 누수감면 신청임. 4. 누수내용 ○ 해당 수전은 전납기 주차로 인한 인정조정 후 당월납기 정례검침중 격증을 안내받아 누수 점검결과 주계량기에서 6층까지 수압을 증가시키는 압력펌프의 파손으로 누수가 확인되어 22.09.01. 누수부분의 수리 및 압력펌프를 교체하는 공사를 실시함. 5. 조사자 의견 ○ 조례위반 등 특이사항을 발견할 수 없고, 누수 외 사용량 증가할 만한 특별한 사유가 없으며 2022년 9월 납기(2,054㎥)는 누수로 인한 과다사용량으로 판단되어 정상 사용량인 22년 05월납기와 22년 3월납기 평균 사용량(1㎥) 초과 사용량은 누수량으로 인정하여 누수감면 처리코자 합니다. 비 고 〈누수공사 사진〉 누수배관 교체공사 완료 붙임 부. 끝.
26752515
20220908044507
본청
행정지원과-30961
D00000461734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