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관리과-29512 결재일자 2022. 9. 6.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설운영팀장 시설관리과장 이연한 신동철 09/06 이준호 협조 재난안전대책상황실 운영 결과보고 (2022. 9. 5. ~ 9. 6. ) 2022. 9. 6. 서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재난안전대책상황실 운영 결과보고 2022. 9. 5.~ 9. 6. 기간중 제11호 태풍 '힌남노' 북상에 따른 2 단계 비상근무 발령으로 재난안전대책상황실 근무자에 대해 초과근무 등 처우대책을 보고드림 □ 비상근무 발령·해제 현황 ㅇ 2022. 9. 5. 18:00 서울시 재난안전대책본부 2단계 비상근무 발령 ㅇ 2022. 9. 5. 18:00 서울시 재난안전대책본부 2단계 비상근무 시작 - 근무조 8조 (상황실 3명, 과대기 5명) 비상근무 발령 ㅇ 2022. 9. 6. 09:00 서울시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근무 1단계 전환 □ 피해접수 및 조치현황 ㅇ 피해현황 없음. □ 행정사항 ㅇ 재난안전대책상황실 근무자 초과근무 및 대체휴무 인정하고자 함. - 관련근거 · 지방공무원보수업무 등 처리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199호, 2022. 1. 19.) · 지방공무원보수업무 등 처리지침 개정에 따른 풍수해 재난안전대책본부 초과근무수당 개정 알림(하천관리과-25279호, 2022. 7. 1.) - 근무자 현황 : 급수운영과 외 7명 구 분 단 계 근무조 인 원 근 무 자 비고 22. 9. 5. 18:00 ~ 9. 6. 09:00 2단계 5조 - 초과근무 및 대체휴무 인정 내역 : 붙임 1. 비상근무자 처우 내역 붙임 1. 9.5.~ 9.6. 비상근무자 처우 내역 1부. 2. 상황실 근무대장(사본)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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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907050007
본청
시설관리과-29512
D00000461658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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