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대 문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추진 계획(알림) 1. 市 민원담당관-1360(`22.9.6.)호「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추진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가. 기 간: 나. 횟 수: 전화(5회), 방문(3회) 다. 방 법: 미스터리쇼퍼 활용 서비스 품질점검(비노출 방식) ※ ) - 3. 행정사항 가. (전직원) 품질점검표[붙임2] 숙지, 상반기 부족분야 중점 이행, 사무실 내 환경정비 나. (상황실) 점검기간 중 09:00, 13:00 민원응대 친절 방송 2회 실시 다. (의소대담당) 방문민원응대 관련 의소대원 활용 자체 계획 수립 라. (전산담당)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마. (현장대응단) 민원인 주차장(직원 주차금지) 안내 및 청사 보안관리 철저 붙임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서울시) 1부. 2.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표 1부. 3. 전화 민원응대 매뉴얼 1부. 4. 2022년 상반기 동대문소방서 민원응대 결과 1부. 5. 전화친절 응대 방송(별도송부)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청량리119안전센터장, 전농119안전센터장, 용두119안전센터장, 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이진 소방행정과장 09/06 代김영준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6165 ( 2022.09.06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장안동)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6942-1212 /전송 02-2242-0119 / jungijin@seoul.go.kr / 부분공개(5)
26746938
20220907050007
본청
소방행정과-26165
D0000046162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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