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서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하반기 공기충전기 소모품 교환 계획 1. 관련근거 가. 「호흡보호장비 안전관리에 관한 기준 고시」제4조~제9조 나. 소방재난업무 가이드 안전지원행정 편「제7장 현장대원 호흡보호장비 위생관리 강화」 2. 우리서 현장대응단 및 개화119안전센터 공기충전기 소모품 교체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니 해당 부서에서는 적극 협조 및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공기충전기 소모품(필터류) 교환 나. 교환일자: 2022.9.6.(화)예정 다. 교환금액: 라. 교환업체: 마. 교환대상: 바. 교환품목: 전용토출 필터 등 5종 10점 사. 교환방법: 업체 방문 교환 아. 확인감독: 공기충전기 담당(팀장) 자. 예산과목: 소방화재안전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사무관리비 차. 결제방법: 소방행정과 법인 신용카드 결제 3. 공기충전기 운용 부서에서는 교환 내역을 관리카드에 기재하고, 일지관리시스템 점검부 기록을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견적서1 1부. 2. 견적서2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강 서 소 방 서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개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양진화 장비회계팀장 양덕주 소방행정과장 09/05 윤진욱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563 ( 2022.09.05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6981-5042 /전송 02-3662-0590 / 2012072616@seoul.go.kr / 부분공개(7)
26733487
20220906053007
본청
소방행정과-25563
D00000461577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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