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원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하반기 다기능사무기기 보유현황 자료 제출 알림 1. 안전지원과-31904(2022.09.02.)호 「2022년 하반기 다기능사무기기 보유현황 및 수요조사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우리 서 2022년 하반기 다기능사무기기 배정을 위하여 각 부서별 다기능사무기기 보유현황 파악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각 부서에서는 2022.9.13.(화)까지 붙임서식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내용 : 2022년 하반기 다기능사무기기 배정을 위한 기존제품 보유현황 전수조사 나. 제출기한 : 2022. 9. 13.(화) ※기한내 미제출부서는 보급대상에서 제외 다. 조사대상 : 각 부서 다기능 사무기기(본체, 모니터, 노트북) 라. 작성시 유의사항 1) 컴퓨터 운영체제 및 사용자 IP주소 필수 입력, 모니터 2대 사용자는 꼭 기재, 미사용PC 모두 기재 2) 데스크톱 및 모니터 상태가 좋지 않은 사용자는 비고란에 현재 PC상태 상세히 입력 마. 제출서식 : [붙임] 작성 제출 3. 행정사항 - 각 부서에서는 기존 자료 그대로 작성하지 마시고, 반드시 새로 조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2년 하반기 다기능사무기기 파악서식(00센터)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상계119안전센터장, 월계119안전센터장, 공릉119안전센터장, 수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희련 장비회계팀장 장충식 소방행정과장 09/05 권철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313 ( 2022.09.05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하계동)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24 /전송 02-2187-8290 / hee119@seoul.co.kr / 부분공개(5)
26733009
20220906053007
본청
소방행정과-25313
D00000461572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