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종합상황실 운영시스템 개선 TF팀 운영 계획 알림 1. 소장 지시사항(2022.09.01.) "직무분석을 통하여 효율적인 운영시스템 구축을 위한 TF팀 구성 운영" 과 관련 입니다. 2. 우리 센터의 직무와 운영시스템 분석을 통하여 종합상황실의 효율적인 운영시스템 구축을 위한 TF팀 운영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2. 9. 5.(월) ~ 2022. 9. 30.(금) 4주간 나. 구성인원 : 29명 1). 자원관리과 : 4명(자원관리과장, 행정팀장, 인사, 감찰) 2). 상황총괄팀 : 2명(상황총괄, 상황관리) 3). 상황1,2,3팀 : 15명(담당, 서무, 관제, 보고, 접수 각 팀당 1명씩) 4). 구상 센터 : 8명(서무, 구급품질 관리, 각 팀당 2명씩) 다. 운영내용 1). 상황팀과 구급상황센터 상황관리 시스템 운영 분석 2). 4조 2교대 추진에 따른 문제점 분석과 직무 재배치 3. 행정사항 각 부서장은 T/F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인력 동원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라며, 비번자 동원시 초과근무를 인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종합상황실 운영시스템 개선 TF팀 운영 계획 1부. 끝. 자 원 관 리 과 장 수신자 전산통신과장, 종합상황실장, 민방위경보통제소장 담당자 김기범 행정팀장 권덕필 자원관리과장 전결 09/05 정진기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27825 ( 2022.09.05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자원관리과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12 /전송 02-726-2044 / kkb5630@seoul.go.kr / 부분공개(5)
26732913
20220906053007
본청
자원관리과-27825
D0000046149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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