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운영과-24337 결재일자 2022. 9. 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운영과장 운영부장 김성준 오근 09/02 백기영 협조 주무관 김영현 공조시스템 개선관련 건식제습기 제조구매 공정회의 보고 2022. 9. 2. (금) 서울시립미술관 (운영과) 공조시스템 개선관련 건식제습기 제조구매 공정회의 보고 '북서울미술관 공조시스템 개선공사' 관급자재인 건식제습기 납품일정 제출에 따른 도급사 감독 및 관급자재 업체 공정조율을 위한 공정회의를 실시하고 그 결과 및 향후일정에 대해 보고드림. □ 물품개요 ○ 계 약 명: 공조시스템 개선관련 건식제습기 제조구매 ○ 계약대상: 건식제습기 8,000m³/h ⅹ 2대 ○ 계약금액: 금217,911,260원 ○ 기 간: 2022. 7. 6. ~ 11. 3. ○ 업 체: (주)산돌기술 대표 성하동 □ 회의개요 ○ 일 시: 2022. 9. 2. (10:00 ~ 11:00) ○ 참 석 자: 총 5명 - 발 주 부 서: 운영과 김영현, 김성준 - 물 품 업 체: (주)산돌기술 이사 , 현장대리인 - 공사 관계자: 서울시설공단 공사감독 ○ 회의내용 - 기계실 기초패드 설치예정 위치 현장확인 - 건식제습기 물품 공장검사(9.22.) 및 현장반입(9.29.~30.) 일정 협의 - 발주부서 후속공정(관급자재 자동제어설비 및 TAB 용역) 협의(9월~10월) - 시운전 일정 10월 중순 예정 □ 행정사항 ○ 건식제습기 공정표를 기계설비공사 감독기관인 서울시설공단에 송부 ○ 제조물품 공장검사를 위하여 발주부서 2인 공장(화성) 관외출장(9.22.) □ 협조사항 ○ 건식제습기 공장검사 합격 후 물품반입 시, 하역장 차량반입(9.29.~30.) □ 향후계획 ○ 9. 13. ~ 9. 16. : 자동제어설비 및 TAB 용역 계약의뢰 ○ 9. 22. ~ 9. 30. : 건식제습기 제조물품 공장검사 및 현장반입 ○ 10. 11. ~ 10. 21. : 시운전 및 준공 붙임 1. 건식제습기 공정표 1부. 2. 회의사진 1부. 끝.
26724663
20220903051007
본청
운영과-24337
D00000461429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