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부서 사무용품 구입비용 지급 부서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 구입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금액 : 나. 구입일자 : 2022. 8. 30.(화) 다. 구입내역 : 탕비실 용품 9종 등 라. 구입업체 : 마.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법인카드결제계좌()에 입금조치 바. 예산과목 : 복지정책실 안심소득추진과, 행정운영경비(복지정책실 안심소득추진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복지정책실 안심소득추진과) 붙임 1. 견적서 1부. 2. 타견적서 1부. 끝. 주무관 성희제 안심소득정책팀장 代백미화 안심소득추진과장 08/31 노수임 협조자 시행 안심소득추진과-333 ( 2022.08.3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4층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8430 /전송 02-768-8870 / gmlwp0108@seoul.go.kr / 부분공개(7)
26704610
20220901044007
본청
안심소득추진과-333
D00000461154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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