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원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원 업무지원을 위한 작업용 의자 구매 계획 1. 관련문서 가.소방행정과-867(2022.1.28.)호 『2022회계연도 성과주의 세출예산 편성 내역 시달』 나.소방행정과-25120(2022.8.30.)호 『물품매입요구서(작업용의자)』 2. 직원들의 업무직원을 위해 아래 물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품목 및 수량 물품명 규격 제조업체 수량 단가(원) 수요부서 나. 소요예산 :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 라. 대금지급 : 조달청에서 발부한 납입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이체 마. 납품기한 및 설치장소 : 남품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소방행정과 바.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구입-자산 및 물품취득비 사. 검수장소 : 장비회계팀 아. 검사자지정: 소방위 김주현, 소방장 이희련 붙임 1. 물품명세서 및 세부규격서 1부. 2. 조달구매 금액산출내역 1부. 끝. 담당자 이희련 장비회계팀장 장충식 소방행정과장 권철수 소방서장 08/31 김성회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185 ( 2022.08.31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하계동)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nowon 전화 02-6981-6824 /전송 02-2187-8290 / hee119@seoul.co.kr / 부분공개(5)
26702489
20220901044007
본청
소방행정과-25185
D000004612385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