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관내 소방차 통행장애 지역 현행화 계획 보고 1. 관내 출동여건을 사전 파악하여 재난 발생 시 황금시간을 달성하고 출동로 사각지대를 보완하기 위한 소방차 통행장애 지역 현행화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간: 2022. 8. 31.(수) ~ 9. 30.(금) 나. 대상: 소방차 통행장애 지역 3개소(붙임1) 다. 방법: 각 팀별 대상 현지조사 후 관리카드 작성(붙임2) - 일반현황 작성(변경사항 반영) - 위치도 작성 시 통행장애에 따른 영향권(구역경계) 표시 ※ 카카오맵 캡처 후 구역 표시 - 진입로 및 장애물 세부현황, 개선사항 기재 등 2. 현행화 실시결과는 붙임2 서식으로 9. 30.(금)까지 내부결재 붙임 1. 소방차 통행장애 지역 현황 1부. 2. 소방차 통행장애 지역 관리카드 1부. 끝. 담당자 김상덕 진압2대장 代윤호규 센터장 08/31 김상균 협조자 시행 개화119안전센터-22164 ( 2022.08.31 ) 접수 ( ) 우 07504 서울특별시 강서구 개화동로19길 8 (개화동) / https://fire.seoul.go.kr/gangseo/main/main.do 전화 02-6981-5185 /전송 02-2662-7191 / overman83@seoul.go.kr / 부분공개(6)
26701670
20220901044007
본청
개화119안전센터-22164
D00000461212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