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시스템 사용자정보 현행화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사용자정보 현행화 요청 1. 2022년 하반기 인사이동으로 응답소시스템 사용자정보가 현행과 일치하지 않아 민원처리시 담당자의 정확한 정보가 민원인에게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붙임파일을 참조하여 사용자정보를 현행화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기관관리자는 현장민원의 처리자 지정이 바르게 될 수 있도록 현장민원담당자관리를 현행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사용자정보 현행화 방법안내 1부. 2. 민원 유형별 현장민원담당자 관리 방법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부서),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08/31 최선혜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996 ( 2022.08.3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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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사용자현행화 방법안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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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현장민원 담당자 관리 방법.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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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시스템 사용자정보 현행화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996 생산일자 2022-08-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4612045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