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계획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0456 결재일자 2022. 8. 30. 공개여부 부분공개(5,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강남수도사업소장 나혜미 임지미 이영세 08/30 박기용 협 조 시설관리과장 문병희 급수운영과장 최춘근 현장민원과장 현경선 행정지원과장 이영세 2022년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계획 2022. 8.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2년 구내식당 운영업체 선정계획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를 선정하여 직원복지를 향상시키고자 함. Ⅰ 이용현황 운영현황 ? 계약기간 : ? 주요사항 : 급식현황 ? 이용대상 : 본관 근무자 및 기간제 직원 등 외부인 구내식당 이용금지(식품위생법 2조 및 동법 시행령 2조) ? 이용인원(일 평균) : ? 운영사항 : 주별 총 13회 - 조식, 중식 : 주별 각 5회(월~금요일) - 석식 : 주별 3회(월, 화, 목요일) Ⅱ 선정계획 선정 개요 ? 운영방법 : 위탁 ? 운영기간 : '22.9.1 ~ '24.8.31.(2년) ? 위탁범위 - 식재료를 가공·조리한 식음료 제공 - 식권판매 및 수납 등 - 식재료 제공을 위한 조리대 및 기반시설 이용 권한 - 구내식당 운영전반에 관한 사항 (인력채용, 종업원 복장 및 복무관리, 청결유지, 위생감사 등) ? 선정방법 ※ 구내식당 위탁운영 관련 직원후생복지위원회 개최 - 일 시 : '22.8.30.(화), 10시 30분 - 장 소 : 2층 회의실 - 참석대상 : 직원후생복지위원회 위원 ▶ 위원회 인원 : 15명 이내 ▶ 위원구성 : 위원장(행정지원과장), 부위원장(행정관리팀장) 운영위원(각 과 팀장 및 서무, 노동조합 지부장 등) 관리위원(후생복지 담당자) - 심의내용 : 기존 위탁운영업체 재계약 여부 및 계약조건에 관한 의견수렴 (식대가격, 식권 구매수, 그 이외 제반사항 등) - 결정방법 : 구성원 2/3이상 출석과 출석위원 과반수 찬성 - 「구내식당 위탁운영 관련 직원후생복지위원회」소집하여, 심의 의결에 따라 기존업체 재계약 여부 결정 ☞ 재계약 불가 결정시 : 9월 中 신규 위탁업체 선정(일반경쟁입찰) Ⅲ 향후계획 【기존업체 재계약 시】 ? 제반사정 변경에 따른 계약조건 협의 및 계약체결 : ‘22.8.31.(수) ? 참여희망업체 대상 사전회의 : ‘22.9월 중순 ? 위탁운영 업체선정을 위한 후생복지위원회 개최 : ‘22.9월 중순 ? 위탁운영업체 최종선정 및 참여업체 결과통보 : ‘22.9. 23.(금) ? 위탁운영 계약서 작성 및 물품 인수인계 : '22.9.30.(금) ? 위탁운영 선정업체에 의한 식당운영 개시 : ‘22.10.3.(화) 【신규업체 선정 시】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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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0456 생산일자 2022-08-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나혜미 (02-3146-4701) 관리번호 D00000461084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리후생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