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 안녕하세요. 에 대해 매우 송구스러운 마음 전합니다. 서울시는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우울 및 자살위기 상담 핫라인 1577-0199를 2005년부터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 빠르게 응대하지 못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한번 송구하게 생각합니다.향후에는 신속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 보완뿐만 아니라 상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혜령 정신건강증진팀장 노춘열 정신건강과장 08/29 代조남주 협조자 시행 정신건강과-331 ( 2022.08.29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보건의료정책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48 /전송 02-2133-0724 / m3pyper@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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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정신건강과
문서번호 정신건강과-331 생산일자 2022-08-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혜령 (02-2133-7548) 관리번호 D0000046098472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건강증진관리 > 정신보건사업수행 > 정신건강증진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