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하반기 인사이동에 따른 응답소 민원처리 조치사항 안내 1. 2022년 하반기 인사이동과 관련하여, 응답소 민원처리 담당자 변경에 따른 민원답변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신속하게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미처리 민원 후임자에게 인수인계 철저(전부서) - 기존 담당자에서 후임자에게 '처리자 재지정요청', 부서관리자 '승인' 나. 부서관리자 변경되는 경우 권한 신청(전부서) - 메뉴 : 응답소 > 민원지식 > 사용자 권한 신청/해제 다. 담당자가 변경되는 경우 응답소 시스템 내 현장민원 담당자 정보입력(사업소) - 메뉴 : 응답소 > 민원운영 > 현장민원담당자관리(붙임#1,붙임#2 참조) ※ 현장민원 담당자 현황(붙임#2) 현행화 후 행정포털 메일 제출(kimilkoo@seoul.go.kr) 붙임 1. 붙임1. 응답소 현장민원담당자 정보입력 방법 1부. 2. 붙임2. 현장민원담당자현황(기존)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김일구 홍보민원과장 08/26 문병기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24061 ( 2022.08.26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7 /전송 02-3146-1258 / kimilkoo@seoul.go.kr / 부분공개(6)
26668926
20220827043507
본청
홍보민원과-24061
D00000460865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