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반포한강공원 제2주차장 응대처리] 민원에 대한 답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반포한강공원 제2주차장 응대처리] 민원에 대한 답변 안녕하십니까. 먼저, 주차관리원의 부적절한 민원응대로 공원주차장 이용에 큰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인께서 신고하여 주신 민원사항에 대해 면밀히 조사한 바, 주차관리원의 대단히 부적절한 민원응대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우리 본부에서는 해당 주차관리원에 대한 인사조치 및 주차장 관리 전 직원의 특별 민원응대 교육 실시, 총괄 관리소장에 대한 엄중경고 조치하였습니다. 부적절한 민원응대를 한 직원의 인사조치는 해당 주차장 운영업체(공우이엔씨)의 내규에 따라 조치될 예정이며, 교육실시 결과는 우리 본부로 보고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한강공원 주차장 이용환경 개선을 위한 민원인의 아낌없는 조언과 신고에 감사드리며, 기타 공원주차장 이용관련 문의사항은 공원시설과(김병수 주무관, 02-3780-084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병수 공원시설과장 08/25 양돈욱 협조자 시행 공원시설과-22860 ( 2022.08.25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257(성수동1가 642-25), 1층 공원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841 /전송 02-3780-0745 / bbs85@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반포한강공원 제2주차장 응대처리]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공원부 공원시설과
문서번호 공원시설과-22860 생산일자 2022-08-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병수 (02-3780-0841) 관리번호 D000004607933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