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국민신문고, 공동주택관리 상담관련 불친절 )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국민신문고, 공동주택관리 상담관련 불친절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출하신“서울시 공동주택관리 상담중”민원건에 대해 먼저 불친절한 민원응대로 마음 상하게 해드려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시민만족 행정을 위하여 직원 친절 교육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대다수의 직원들이 친절행정 추진에 노력하고 있으나, 일부 직원의 불친절로 민원이 발생된 것에 대하여 사과드리며 향후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자체교육(민원응대 태도,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도록 하겠으니 이점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 건과 관련하여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시 공동주택지원과 김미영 주무관(☎02-2133-7291) 또는 공동주택 민원상담실(☎02-2133-7127~9)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미영 아파트관리팀장 우배용 공동주택지원과장 08/25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283 ( 2022.08.25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13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291 /전송 02-2133-0755 / kmyg6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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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 (국민신문고, 공동주택관리 상담관련 불친절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정책실 주택공급기획관 공동주택지원과
문서번호 공동주택지원과-283 생산일자 2022-08-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영 (02-2133-7291) 관리번호 D00000460825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