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서 소 방 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22년 정기 재물조사(사전 조사) 결과 보고(발산) 1. 소방행정과-23719(2022.7.12.)호「2022년 정기 재물조사 계획 보고(알림)」와 관련입니다. 2. 발산센터 보유 물품에 대한 2022년도 정기 재물조사 계획에 따른 사전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조사기간: 2022. 7. 11.(월) ~ 9. 7.(수) 나. 발산센터 보유현황기준자료관리: 455점 다. 부서별 사전조사(22.8.26. 한) - 각 부서에서 보유현황 기준자료 현황(붙임 3)에 있는 물품을 기준으로 전자 태그 발행여부 및 재물조사 라벨표 부착여부 확인·점검 라. 정기 재물조사 실시(22.9.7. 완료) - 물품관리시스템의 재물조사 목록을 휴대형 리더기에 저장(물품담당자) 및 물품에 부착된 전자태그 리더기로 판독 후 물품관리시스템에 동기화 ·현재 보유 물품과 전자태그 발행 물품 수량의 비교를 통한 확인점검 ·물품담당자 조사 및 재물조사반 실사 - 전자태그 미부착 대상 물품은 수기조사(물품관리시스템 상 재물조사 목록표의 물품과 실물을 직접 대조하면서 실물조사) 후 재물조사필 라벨 부착 ·전자태그 미부착 대상 예시는〔붙임 6〕참고하여 미부착 사유 명시 ※ 재물조사: 매2년마다 물품관리 장부를 마감한 상태에서 현품의 수량과 상태를 동시에 조사하는 현품 확인 과정이자 관리상태의 점검 과정(기준일: 2022. 5. 31.) 붙임 [붙임3] 보유현황기준자료관리(발산 455점) 1부. 끝. 발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성훈 진압3대장 김상호 119안전센터장 08/25 임덕용 협조자 시행 발산119안전센터-22728 ( 2022.08.25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등촌동) / http://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6981-5051 /전송 02-3662-0590 / lsh119@seoul.go.kr / 부분공개(5)
26665896
20220826045008
본청
발산119안전센터-22728
D0000046079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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