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협조답변]강남역 지하도상점가를 폭우에서 지켜주신 이승철소장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협조답변]강남역 지하도상점가를 폭우에서 지켜주신 이승철소장님 [협조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응답소 내 칭찬합시다 코너 신설 건의" 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공단 직원분들의 사명감으로 큰 피해없이 정상 영업을 하시게 되서 다행입니다. 또한 공단 직원분들을 위해 격려의 말씀 보내주시는 귀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민원답변이 나가고 응답소 홈페이지 > 민원결과 > 만족도 평가 화면에서 "처리결과에 대한 칭찬, 격려의 말씀이 있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클릭하시면 '칭찬합시다'로 연결됩니다.[칭찬합시다: https://www.seoul.go.kr/freeboard/praiseboard.do#list/1]. 해당 게시판에서 칭찬할 내용을 게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민원담당관에서는 매월 칭찬받은 민원공무원을 선정하여 상패와 상품권를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민원담당관 윤석현 주무관(☎ 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윤석현 주무관 장진희 민원담당관 08/24 최선혜 협조자 시행 민원담당관-367 ( 2022.08.2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협조답변]강남역 지하도상점가를 폭우에서 지켜주신 이승철소장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문서번호 민원담당관-367 생산일자 2022-08-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석현 (02-2133-7861) 관리번호 D00000460736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종합민원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