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지원 계획보고(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0888(2022.8.11.)호“의용소방대원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 지원 알림” 나. 간부 회의시 서장 지시사항(2022.8.16.) 2. 위 관련 직원 및 의용소방대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대한 복구 지원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2022.8.22.(월)~ 8.24(수) / 3일간 ※ 오전 업무처리 후 오후13:00~17:00 수해복구 지원실시 나. 장 소: 난곡로63가길5-1 외 1개소(구청 자원봉사센터 협의 후 선정) 다. 인 원: 13명(직원6 / 의용소방대7) ※ 봉사활동 현장에 따라 인원 변동 가능함 라. 차 량: 3대(반트럭, 전기차2호 / 탱크 필요시) 마. 복 장: 직원(활동복, 기동모, 개인보호장비,마스크), 의소대(조끼착용) 바. 주요 내용 1) 토사물제거 및 방역소독 2) 배수 및 쓰레기 수거 등 3. 행정사항 가. 대응총괄팀장은 직원 및 의용소방대원 임무 수행 중 안전사고 방지 및 코로나 19 방역지침 안전교육 실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자원봉사 현장에 탱크차 등 필요시 적극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용소방대 활동수당 4시간 적용(시간당 12,100원) 붙임 1. 집중호우 대상 및 자원봉사자 명단 1부. 2. 의용소방대 활동 기록부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봉천119안전센터장, 신림119안전센터장, 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환 대응총괄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홍진희 소방서장 08/23 이원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3424 ( 2022.08.23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1192 /전송 02-877-4119 / chk89866@seoul.go.kr / 부분공개(6)
26647395
20220824044507
본청
재난관리과-23424
D00000460594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