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계측관리과장) (경유) 제목 계량기 파손 및 만기 수도 계랑기 교체시 발생한 손해배상 동향보고 1. '22년 만기 및 이상 수도계량기 교체업무 중 계량기 파손 및 만기 계량기 교체시 발생한 손해배상 요청에 대한 사항을 보고 하오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가. 계량기 파손에 따른 손해배상 요청 1) 민원발생일시 : '22.07.14 2) 위 치 : 3) 민원인 : 4) 침수원인 : 계량기 몸통누수(계량기파손)로 인한 지하침수 5) 침수피해 정도 : 지하침수로 인한 인터넷 쇼핑 판매의류 피해 등 6) 계량기 설치 년도 : 2019. 07. 22. 나. 만기 계량기 교체시 단수에 따른 손해배상 요청 1) 민원발생일시 : '22.07.27. 2) 위 치 : 3) 민원인 : 4) 사고경위 : 시설공단 만기 계량기교체시 민원인에게 단수통보 없이 교체시행 5) 피해사항 : 나무데크 파손 및 요양원 입원중인 환자 목욕시간대 단수로 인한 감기 등 영업손해 배상 요청 6) 계량기 설치 년도 : 2019. 07. 22. 2. 계량기 파손 재질불량에 따른 몸통누수 민원이 자주 발생하고 있어 계량기 구매시 이에 대한 대책을 검토 해 재질불량 계량기가 입고 되지 않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계량기 파손에 의한 침수사고 외 1건 진행사항 1부 . 2. 계량기 파손사진 1부. 끝. 중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진원덕 현장민원과장 08/23 代이강욱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6845 ( 2022.08.23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2층 현장민원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360 /전송 02)3146-2389 / jin1374@seoul.go.kr / 부분공개(6)
26644472
20220824044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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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민원과-26845
D0000046061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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