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하반기 변이바이러스 재유행대비 방역물품 배정 알림

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하반기 변이바이러스 재유행대비 방역물품 배정 알림 1. 市 재난대응과-29810(2022.8.1.)호 관련입니다. 2. 하반기 변이바이러스 재유행대비 부서별 방역물품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기간 내에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2022. 8. 22.(월) ~ 8. 26.(금) 나. 배정장소: 본서 행정팀 다. 배정내역: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등 3종 라. 행정사항 1)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관리대장 매월 1일까지 담당자 행정메일로 제출 2) 각 기관별 방역물품 수령 후 인수증 8. 29.(월)까지 공문으로 제출 붙임 1. 부서별 방역물품 배정내역 1부. 2. 신속항원검사(개인용) 진단키트 관리 대장 1부. 3. 인수증(서식)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최현준 행정팀장 허용 소방행정과장 08/19 박성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502 ( 2022.08.19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vngk2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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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변이바이러스 재유행대비 방역물품 배정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5502 생산일자 2022-08-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준 (02-875-4322) 관리번호 D00000460384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